설명
📣 상품명: BeoPlay A2 Black 📣
💥서비스보증기간 무상2년 (단 밧데리나 외형변형이나 소비자 과실로 판단되는경우는 유상임)
단, 소비자 과실은 보증 기간 내에도 유상 처리됩니다.
단선과 외력에 의한 고장을 제외한 제품 기능상의 이상 (리모컨 작동불량, 유닛 고장)
✅교환
제품 구입일 기준 14일 이내 초도불량일 경우 패키지 전체 교환 ‘외형 파손시 판매 기준가의 80% 청구됩니다.
✅반품
제품 이상이 아닌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일 경우 제품 구입일 기준 7일이내 반품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대면거래가 아닌 온라인 거래의 특성상 소비자와 판매자의 권익을 위해 소비자보호법 및 온라인 쇼핑몰 규정에 따라 제품 포장을 개봉, 훼손, 멸실하여 상품가치가 현저히 하락하여, 재판매가 불가할 경우 반품, 교환, 환불이 불가하함을 미리 알려 드립니다.
✅수리(A/S)
당사가 판매한 제품들에 대해서면 A/S가 가능합니다.
(국내 B&O매장, 기내 면세점에서 구매한 제품들은 해당 판매처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초기 불량에 대해서는 제품 수거 후 테스트 하여 교환 또는 환불해 드립니다. 또한, 사용자 과실로 인해 발생한 제품오염이나 물에 빠트리거나 ,
구성 부품을 잃어버리거나 파손될 경우 제품 확인 후 유상으로 A/S를 진행해 드립니다.
이어폰 교환 : 외형 파손시 판매기준가의 80% 청구
제품 수리 : 제품 구입일 기준 2년이내 무상수리,
외력에 의한 파손은 유상으로 처리되며, 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유상 수리시 택배비 고객부담 보상
상품평
아직 상품평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