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 상품명: BeoPlay H9i Pine 🎧
🔷 Beoplay H9i는 고급 무선 및 잡음 제거 헤드폰입니다. B & O의 최신 플래그쉽 모델로서 기존 H9를 대체하고 개선했습니다. 기존 Beoplay H9보다 진화된 ‘Beoplay H9i는 새로운 기능으로 더욱더 ‘강화된 듣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통화 품질이 개선되었으며, 새로운 ‘베이스 포트와 향상된 노이즈 캔슬링, ‘트랜스퍼런시 모드로 외부 소음을 ‘조절하여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서비스보증기간 무상2년 (단 밧데리나 외형변형이나 소비자 과실로 판단되는경우는 유상임)
단, 소비자 과실은 보증 기간 내에도 유상 처리됩니다.
단선과 외력에 의한 고장을 제외한 제품 기능상의 이상 (리모컨 작동불량, 유닛 고장)
✅교환
제품 구입일 기준 14일 이내 초도불량일 경우 패키지 전체 교환 ‘외형 파손시 판매 기준가의 80% 청구됩니다.
✅반품
제품 이상이 아닌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일 경우 제품 구입일 기준 7일이내 반품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대면거래가 아닌 온라인 거래의 특성상 소비자와 판매자의 권익을 위해 소비자보호법 및 온라인 쇼핑몰 규정에 따라 제품 포장을 개봉, 훼손, 멸실하여 상품가치가 현저히 하락하여, 재판매가 불가할 경우 반품, 교환, 환불이 불가하함을 미리 알려 드립니다.
✅수리(A/S)
당사가 판매한 제품들에 대해서면 A/S가 가능합니다.
(국내 B&O매장, 기내 면세점에서 구매한 제품들은 해당 판매처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초기 불량에 대해서는 제품 수거 후 테스트 하여 교환 또는 환불해 드립니다. 또한, 사용자 과실로 인해 발생한 제품오염이나 물에 빠트리거나 ,
구성 부품을 잃어버리거나 파손될 경우 제품 확인 후 유상으로 A/S를 진행해 드립니다.
이어폰 교환 : 외형 파손시 판매기준가의 80% 청구
제품 수리 : 제품 구입일 기준 2년이내 무상수리,
외력에 의한 파손은 유상으로 처리되며, 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유상 수리시 택배비 고객부담 보상
hepa**** –
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hepa**** –
매우 만족스러운 음질입니다. 강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