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베오사운드5
예술과 기술은 서로 다른 모습으로 존재하는 것 같지만 때로는 그것의 경계를 나누는 것이 모호할 때가 있다. 오히려 많은 사람들로부터 주목과 사랑을 받는 것일수록 예술과 기술의 영역 어느 것에 속하는 지를 구분하려고 하는 시도가 무의미하게 여겨지는 경우도 있다.
불후의 명작을 꿈꾸는 예술작품 속에 참신하고 독창적인 기술이 녹아 있는 경우가 허다하고 반대로 최첨단 기술로 태어난 어떤 것을 보고 있노라면 예술가가 빚어낸 작품을 연상하게 만들기도 한다. 디지털 세상이 열리면서 예술과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제품이나 작품들을 보노라면 그런 경향은 더욱 두드러진다.
뱅앤올룹슨(www.beosound5.com)은 음악을 사랑하는 마니아라면 생소하지 않은 오디오 브랜드 중 하나다. 최첨단 오디오 기술과 예술작품을 떠올리게 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입은 오디오 시스템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뱅앤올룹슨이 이번에는 베오사운드5(Beosound 5)라는 ‘물건’을 내놓았다.
베오사운드 5는 외모부터가 오디오 하면 자연스럽게 머릿속에 그려지는 모습과 딴판이다. 흔히 오디오시스템이라면 복잡하거나 기계적인 냄새가 물씬 풍기는 디자인을 떠올리기 마련이다. 하지만 베오사운드5는 이보다 더 단순할 수 있을까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심플하다.
Beossound 5 – Specifications
디자인: Anders Hermansen
캐비닛 마감개: 알루미늄/ 블랙
크기/ 무게: 31cm x 19cm x 8cm / 2.65kg
디스필레이: 26.4cm – 1024 x 768
연결: BeoMaster 5에만 연결 (HDMI,전원, USB)
전력 소모: BeoMaster 5를 통한 전원 공급
특정: n.Music, MOST (More Of The Same)
악세사리: 벽걸이용 거치대(기본제공), 알루미늄/블랙,
벽걸이용 거치대 확장, 알루미늄/ 블랙
테이블 스탠드: 철제/ 블랙
거실 스탠드: 철제/ 알루미늄
상품평
아직 상품평이 없습니다.